방과후 수업을 바꿀까 말까 고민하고 있어요. 지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방과후 수업을 바꿀까 말까 고민하고 있어요. 지금 듣고 있는 수업는 1번이고 바꾸고싶은 수업은 2번이라고 할게요. 1번과 2번 수업의 공부 성취도는 똑같아요. 하지만 1번보다 2번 수업에 친한 친구도 많고, 자유로운 분위기여서 재미있죠. 반면에 1번 수업은 꽤 친한 친구 1명이 있죠. 1번 수업의 선생님은 조금만 시끄러워져도 화를 내세요. 나름대로 재미있지만 2번보단 덜 재밌어요. 1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어요. 오늘 1번 첫수업을 들었는데 남자애가 필통을 안 가져와서 저한테 필기구를 빌려달라는 거에요. 친분이 좀 있죠. 빌려달라고 말 걸어주는 것만으로도 좋아요. 2번 수업은 인기가 많아서 정원이 찼는데 친구가 바꿔주겠다네요. 그래서 내일 아침에 바꾸자고 했는데 좋아하는 남자애가 마음에 걸려요. 하지만 그 남자애 때문에 2번의 꿀잼을 포기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왜냐하면 그 남자애가 절 좋아하는지도 모르잖아요. 카톡으로 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라고 물을만큼 썸타는 사이도 아니고... 고민이에요. 어떡할까요? 바꿀까요, 말까요? 그 남자애에게 무슨 얘기를 해야할까요? 아니, 하지 말아야 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permin
· 9년 전
그 친구랑 정말 잘되고 싶으시면 같은 1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끔씩 말도 거는 것도 좋은 길이 되는 방법일수있습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