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외롭다고 생각될때 있잖아요 그냥 친한사람들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가끔 외롭다고 생각될때 있잖아요 그냥 친한사람들이랑 얘기만 좀 나눠도 맘이 편해질것 같은데 막상보면 딱히 연락할곳이 없달까요 다들 자기살기도 바쁘니 연락해서도 내 넋두리는 늘어놓지 못하겠고 그래도 무지 외로울때 어떻게하시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bfmu
· 9년 전
언제부턴가 그 외로움을 즐기게? 인정? 하게 되더라고요. 저는 일부로 혼자 더 돌***니게 되는거 같아요. 혼자 바다도 가고, 카페도 가고, 영화도 보고.. 아님 괜히 일거리 만들어서 회사에 지칠때까지 야근도하고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