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다니는 고2학생인데요 원래 외모관리하거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고등학교다니는 고2학생인데요 원래 외모관리하거나 반에 친구 1명쯤은 만들어야하나요?공부할라고 친구도 안만들고 외모도 그냥 다버리고 공부만하는데 *** 3명이 깔보면서 제별명지여서 초딩처럼 시비거네요 ;;좀 거슬려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mazk12
· 9년 전
친구안만들어도 되고 화장 잘하시면 하루 화장좀 진하게 하고 고데기 강하게 하고 성격있다는 것만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