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진짜 평소랑 같았거든요 피부과예약이있으니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오늘 진짜 평소랑 같았거든요 피부과예약이있으니까 피부과 관리받고 집오면 되는 그런 일정이었는데 여드름 압출시술받다가 울음터져서 못멈추겠어서 그냥 다 못받고 집에왔어요 관리해주는 언니들한테 너무미안하고 당황했을텐데 너무미안하고 왜 계속 울고있는지 누가 좀 알려줬으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오늘 진짜 인생 ***같은날 베스트 1위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0debc8201fbe577c34 그러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힘들다 낼 출근해야하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ora
· 9년 전
그동안 스트레스가 여드름 압출로 인한 아픔을 계기로 터져나온거죠. 그 스트레스가 여드름 때문인 것일 수도 있고, 대인관계인 걸 수도 있구요. 저도 예전에 압출받고 집에가는 버스에서 운 적 있어요. 난 왜 여드름이 많이나서 이 고생을 해야하는가..꺼이꺼이 ㅋㅋ 님도 지나고나면 괜찮아질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ohora 감사합니다 ㅋㅋㅋㅋ몇일지나니까 이불킥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