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톡방에 초대받지 못하면 그나마 아주 그나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는 톡방에 초대받지 못하면 그나마 아주 그나마 덜 상처를 받겠지만 엄마만큼은.....제발 부모님만큼은 따돌리지 말아줘 제발.....내가 너희들에게 잘못한게 없는데 너희들은 나한테 왜 그래.......내가 페북안해서 초대받지 않은거는 이해하는데 부모님 톡방에는 왜 초대해주지 않는건데....왜 전화번호조차 묻지 않는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