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친했는데 갑자기 어색해졌어요. 특별히 다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랑 친했는데 갑자기 어색해졌어요. 특별히 다른일이 없었는데 둘이 있으면 할말이 없어요. 그런데도 전 아직 그 친구가 좋아요. 초반에 처음만난 절 재밌다고 맨날 저랑 놀고싶다고 했는데 방학 동안의 공백 때문인지 제가 재미가 없어진건지.. 모르겠고 또 다른 친해지고 싶은 친구들한테는 말을 못 걸어요. 먼저 말을 걸어주길 바라는데 제가 너무 이기적이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87
· 9년 전
이기적이지않아요 저도 그런걸요 그 친구가 좋으시다면 그래도 먼저 사소한 일이라도 점점 말하다보면 좋아지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