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하다가 홧병과 스트레스로 죽어버릴것같다 미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육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arang2
·9년 전
육아하다가 홧병과 스트레스로 죽어버릴것같다 미쳐버릴것같다 정말 뛰어내리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하.. 정말 어떻게 화풀이 일기라도 적으셔야하나.. 홧병까지 나면 정말 힘드실텐데... 혹여 과도한 육아분담 때문이시라면 제발... 도움받게 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