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전에 제 친구가 자살상담을 했어요 너무 당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yeon9136
·9년 전
방금 전에 제 친구가 자살상담을 했어요 너무 당황해서 말도안나왔어요 진짜 밝고 기가 센 친구였는데 그런생각을 한다는 게 믿기지가 않았어요 1시간동안 상당한 후에 그 애는 저한테 말했어요'장난이얔ㅋ'라고 죽여버리고싶네요 진짜...연을 끊을까요 하..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mazk12
· 9년 전
장난이 아닌거 같은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llyk3911
· 9년 전
그정도면 무조건 장난이 아닙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qua04
· 9년 전
원래 자살하려는 사람중에 다 얘기해놓고 장난이라고 덮어버리는 사람들이 있어요.일단 그냥 장난이라고 하지말고 더 친하게 지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yeon9136 (글쓴이)
· 9년 전
네 감사합니다ㅠ 하마터면 진짜 장난으로 알뻔 했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nds77
· 9년 전
장난 아닐 거 같네요...자살하려던 사람으로서는 "아 말하지 말걸 그랬나..."싶어서 마지막에 그럴 수도 있거든요 보듬어 주고 다독여주면 좋겠어요 기가 세다고 했는데 말하기 힘들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