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고싶어요 누구보다 잘해주고 신경써줄 자신있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연애하고싶어요 누구보다 잘해주고 신경써줄 자신있는데 사랑받는여자만들어줄수 있는데 1년1년지날수록 괜히 주변 소개는 점점 부담스럽고 주변 환경이 여자가 많지않은 나는 자연스럽게 만나서 친해지고싶어도 사람이 없다ㅠㅠ 바라는것도 많지않은데 어딨을까 나의 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4616
· 9년 전
힘내세요ㅜㅜㅜ저도그래요ㅜㅜㅜ홧팅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4616 거리를 보면 커플이 그리많은데 다들 어디서 알아서 친해지는지.. 군대 가기전만해도 생각없이 소개도많이받고 이래저래 많이만났는데 20대중반이되니 것도 쉽지가않네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naworld
· 9년 전
저두요.. 여초회사다니면서 남자라고 만나는건 중학교동창들 정도가 전부....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enaworld 여자분이시군요~~!!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두 중학교는 공학나와서 그때 동창들이 여사친 전부..ㅋㅋㅋ 주변환경이 중요해요 참! 나이가 어떻게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4616
· 9년 전
이십대중반이시면 아직젊죠 전20대후반인데 남자라곤 회사에 실장님뿐이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4616 앗ㅠㅠ 회사가 여초이신가요? 저는 취업준비중이라 학원다니는데 학원마저 남초인지라..ㅋㅋㅋㅋ 동병상련이군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