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고 또 와이프한테 폭언을 했다. 난 정말 구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술먹고 또 와이프한테 폭언을 했다. 난 정말 구제불능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hosinja
· 9년 전
구제 불능 맞구요...너무 좋은 부인을 만나셨네요...사랑하시죠?술 드시면 잊으시죠?너무 사랑하는 부인이신가 부네요...끊으시면 안될까요?아니면 내가 아내라면 얼마나 참을수 있을지 한번 심각하게 고민해 보시길...아마 당장 떠나구 힘든건 술로 잊으시겠죠?저도 알콜 중독인데요...아!님은 중독은 아니시구요 걍 술드시면 실수하는구나 싶으면 끊던지 피하는게 상책인듯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절제해서 마시는게 정말 어렵네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절제가 안된다면 솔직히 포기하는 게 나은 방법도 있어요. 저도 작성자님의 힘듬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과도한 음주경험이 있는데 도저히 적당히 마실 수가 없어서 아예 피해버리는 것을 선택한 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