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는 재미가 있다 그러나 나의 현재 처지 때문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iufds
·9년 전
애니는 재미가 있다 그러나 나의 현재 처지 때문인건지... 마음의 공허함을 달래지못한다 이것은 아무리 잘놀며 산다고해도 문제가 될것이다 노는게 죽을때까지 영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무작정 일만하면 이렇게놀지도 못햇겟지 그러나 돈이 제일 중요한 세상인건 사실이다 나는 게임대회 상금이 왜20억인가 잘생각해보니 게임을 잘해서 다른것도잘할정도라면 20억이 맞는 액수인것같다 물론1등이 쉽지는 않다 그러나게임이라는게 중요한 부분이고 이것은 노동시간과 관계가있을것이다 나는 20억을받게된다면 백수를 할것이기 때문에....꼭 일하는게 나쁘다고는 할수없다 그이유중하나는 게임이라는것이 재미를주기에 좀 못만드는감이 있다는것 그리고 다른 재미를 구하기가어렵다 만약돈이 몇조나 있어도 큰차이는없겟지 원하는게 별로없으니 그래서 인간이란 적당한직업 남들보다 좀더많이 받는인생이 즐겁게 일하기 딱좋은것이다 뭐 토일은 쉬어야 하겠지만..... 공허한 마음 2번째 애니가 좋다하더라도 각자 애니는 성질이 다르다 그래서 볼것이 있고 아닌것이 있다 ,또 아침에 일어나서 애니를 볼수는 없다,또 나는 게임세계에 빠지질 않는다 의미가 적은듯 싶기때문 .... 그래 그럴지도 모른다 두뇌가 바뀐다, 어떤행복한 희망을생각을 가진다 돈이많은데도 재미가없는상태에서 두뇌,생각을 가지면 된다는 생각은 안된다는것은 언제나 머리가 다시 개노잼 상태가 될수있기때문이다 그러니 항상 모든것을 다해볼수있는 상태 또는 취미 ,일 같은게 필요하다 그러나 그런건 돈이 더필요하다 라기보다 재밌는게 별로없고 찾기가 무엇보다 힘들다 그래서 돈이 20억만 있어도 만능으로 세상을 즐길수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일어나자 마자 몰두할수있는 그런것을 말이다.... 재밌는것....재미는 2가지 이기때문에 나는 진정 재밋는게임을 생각하고는 있다 전투외에 모든것을..... 아마나는 이쯤되니 큰가옥에서 도를 닦으며 생활하는것인듯하다 나의본질이 궁금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