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쓰레기입니다. 저는 평소에는 일코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저는 쓰레기입니다. 저는 평소에는 일코를 하고 가니는 모 대학교 1학년생 입니다. 가끔 혼자 있게 되면 여러 야동혹은 야한 동인지를 보며 성욕을 푸는 이상한 새끼입니다. 그러던중 저는 대학교 축제에서 과음을 하게 되었고 더이상 절제가 되지 않아 같은 동아리에 다니고 있는 한 여학생의 몸을 더듬고 만졌습니다. 하지만 도중 술이 깨고 나중 뒷감당이 두려웠던 저는 그 사실을 술에 취해 기억 못하는 척 하고 자연스럽게 그 동아리에서 나왔습니다. 물론 그 여학생은 같이 다니던 동아리에 사실을 다 알렸던것 같군요. 다시 개강한 요즘 저는 아직도 그 사실을 기억 못하는 척 하며 반갑게 인사를 했죠. 오늘 일부러 저를 못본 척 하며 가던 그 여학생을 보니 너무 자괴감들고 괴롭더군요. 저는 어떻게 해야 힐까요?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o897
· 6년 전
휴학안한게 신기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6년 전
작성자님의 고민이니까 작성자님의 입장에서 생각을 하면 좀 더 마음이 편한 쪽으로 행동하세요. 어차피 기본적인 도덕윤리상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해야한다는 것은 이미 알고는 계시겠지만, 그래도 잘못을 고백하고 사과함으로서 조금이라도 죄책감이 덜어지신다면 두려워도 진심으로 사과를 하시고, 대신 사과하고 용서를 빈다고 해서 꼭 반드시 용서를 받으실 수는 없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사과한 이후의 일에 대해선 작성자님의 소관이 아니니 놓으셔야합니다. 가능하시면 용서를 비실 경우에는 그 분이 원하시는 게 있다면 들어드리고, 진심을 다해 잘못을 고백하고 사과하시는 게 할 수 있는 일의 최선이네요. 세상에 잘못이 없는 사람이 없으니 작성자님이 반드시 회생불능의 세계제일의 쓰레기일 수는 없지만 대신 하신 잘못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니, 그저 자신의 마음에 최선을 다하시는 게 어떨까 해요. 잘못만 반복하지 마세요. 스스로 통제가 안 되고 아무래도 불안하다면 술은 정말 조심하셔야 되겠네요. 생각만 하는 것과 행동으로 옮기는 것의 심각성은 결과적으로 어마무시하게 차이가 날 수밖에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semare
· 6년 전
모든사람이 과음한다고해서 절제를못하고 그런'범죄'를저지르진않아요 그여학생은 큰상처로남았을텐데 그냥시간지나잊혀지는데로 그냥그런데로 떳떳하게다니려구요? 솔직하게말하고 찾아가서 사과하고또 사과하세요 저같은사람이 그여학생이었으면 그렇게 바보같이 모르는척하진않았을텐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mji1214
· 6년 전
신고 안당한게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