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한테 매달리고 상대는 자기를 별로 안 좋아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errying
·9년 전
상대방한테 매달리고 상대는 자기를 별로 안 좋아하다가 반대로 상황이 바뀐 경험 있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 9년 전
저는 그런 비슷한 경험 있어요 지금 만나는 사람이랑요 처음엔 제가 거의 매달리듯 했어요 스킨십은 물론이고 저랑 있으면 할 말이 없는지 말도 별로 안했구요 지금은 처음이랑 다르게 말도 많이하고 스킨십도 처음엔 거절하다가 그 거절로인해 제가 더이상 하지 않으니까 먼저 해주기도 하구요 좀 많이 늘었더라구요 스킨십이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 9년 전
@!315e339dd9490532b13 ㅎㅎㅎ안그래도 요즘 약간 의아스러운 일이 많이 일어나는 것 같아요 안그러던 사람이 그러니까 놀랍기도 하구요 아무튼 감사합니당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rrying (글쓴이)
· 9년 전
글은 제가 썼는데 두분이 글 나누시네 부러워요 1년동안 연애중인데 마음이 식은 거 같네요 상대가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 9년 전
@merrying 저는 이제 막 100일 넘었어요 ㅎㅎㅎ저도 처음에는 상대가 저한테 마음이 없는 것 같아 헤어지려고 마음 먹었는데 이게 어떻게 잘 얘기가 됐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rrying (글쓴이)
· 9년 전
@Sophia01 잘해요 지금처럼 저도 200일까지는 초심이었는데 일년 지나니까 뭔가 정 같네여 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 9년 전
@merrying 자주 만나시나요 혹시?그럼 그거대로 또 문제가 있더라구요 저는 처음엔 자주 만나야 좋은거라고 생각했는데 자주 만나다 보니까 또 그만큼 자주 싸우더라구요 지금 만나는 사람이랑 그런게 아니라 2년반 정도 만나던 남자랑 그랬어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rrying (글쓴이)
· 9년 전
@Sophia01 일주일에 두번? 정도 만나는데 싸우면 자존심 때문에 둘다 잘 안 풀리는 성격이에요 둘다ㅠㅠㅠ 근데 지금은 자존심이 제가 엄청 쌘대도 엄청 빌빌 거리는데 상대방이 그냥 마음이 식었나 아무 반응도 없어서 고치겠다고만 하고 존심 상허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rrying (글쓴이)
· 9년 전
@Sophia01 밀당을 해여하나 답장 늦으면 왜캐 늦냐고 뭐허냐고 집착은 하는데 좋긴 좋아서 이러는 건가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 9년 전
@merrying 이건 누구 하나만이 고치는게 아니라 서로 노력하고 고쳐야할 문제같네요..여자친구분과 진지하게 대화를 해보심이..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rrying (글쓴이)
· 9년 전
@Sophia01 아유ㅠㅠ이야기 해보니까 마음이 식은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