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혼자교실에있다 중학교때도 항상먼저가서 혼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지금도 혼자교실에있다 중학교때도 항상먼저가서 혼자있었는데 요즘에도 그렇게 되고있다. 여럿이보단 혼자있는게 더 편해졌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익숙해지셨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