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0대 여성이구요. 체대나와서 트레이너로 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폭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전 20대 여성이구요. 체대나와서 트레이너로 근무했어요. 몸매도 예쁘게 만들어서 난생처음 모쏠탈출도 해보고 수많은 대쉬와 선물을 받아서 감사하게 살았네요. 남친이 생기면서 살이 좀 쪘어요. 한 5kg ㅠ 살 왜안빼냐고 하더라구요. 뺀다고 말했고 뺄거야 했지만 데이트는 파스타 피자 요런데가고 결국엔 직업적인것 가지고 싸우다가 헤어졌어요. 날씬했을땐 뭐라 안하더니 살좀 찌니깐.. 트레이너로 계속 근무하면서 살 다시뺐더니 남친이 또 생겼네요. 그리고 만나면서 또 살이 3kg인가 쪘나? 살쪘다고 헤어지자고... 남친이랑 헤어지고 스트레스 폭식이 생기더니 점점 몸이 불어나더라구요...그이후로 일도 그만두고 운동도안하고 음식도 조절안했어요. 먹고싶은거 다 먹고 결국 지금..20kg 쪘네요. 남자도 안만나고 있어요 아니 만나기 두렵네요. 대체 그들은 뭘사랑 했던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개인적으로 그분들 좀 너무하셨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행복에 가깝게 잘 지낼 때 살이 찌고 너무 힘들 때일 수록 살이 빠지는데, 만일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셨다면 살이 찌는 사람한테 앞뒤 자르고 살빼라는 말만 할 수는 없었을텐데요.. 살이란 어쨋든 살아가며 찔 때 찌고 빠질 때 빠질 수도 있는 일인 것을...작성자님이 너무 잘 지내서 살이 오르고, 살이 좀 올랐으니 기분도 좋게 이번엔 나를 가꾸고 더 기분 좋기 위해 유지해볼까하는 생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그런 인연을 만나기를 진심으로 기원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preheating 좋은말씀 감사드려요~ 외모만 ***않는 제대로된 인연 꼭 찾고싶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avin
· 9년 전
살쪘다고 헤어지자는 사람이라.. 진짜 잘 걸러내셨네요.. 세상에 내 여자친구 살찌는게 싫어서 헤어지는 남자가.. 물론 건강이 위험해질정도로 갑작스럽게 몇십키로가 쪄버리고 하면 걱정이되서라도 그런게 있겠지만 님 글을 보니까 절대 그정도도 아닌거같구요 그리고 님께서도 살찌는거자체가 본인한테 더 스트레스였을텐데 같이 공감해주고 스트레스도 보듬어주는게 남자친구 역할인건데.. 모든 남자가 그렇지않아요 오히려 만나선 안되는사람들 일찌감치 걸러내셨다고 생각하세요 저도 남***만 화나네요 얘기가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eavin 그러게요 저두 화가나네요!!! 트레이너라는 직업때매 몸관리 하는게 일이라 막 엄청살찌거나 뚱뚱했던것도 아닌데..딱 저렇게 얘기해주고 헤어지니깐 있던정도 사라지네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avin
· 9년 전
마음속으로 그런 생각했을지언정 그걸 대놓고 얘기한다는것도 이해도 안되고 너무 못된것같아요 상대방은 그 한마디때문에 어쩌면 평생 신경쓰고 살지도 모르는데말이죠.. 똥차 잘 걸러내셨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eavin 속이뻥뚫리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eavin 여기에도 친구맺는게 있는거에요?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eavin 조금만 더 생각해볼게요~~ 좋은뜻으로 얘기해주신거 알아요~^^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f45a78b8fd7851834f 맞아요 그래서 폭식을 절제하지 못했던거 같아요 그때 아예 뚱뚱해져서 그모습도 좋아하는사람만나자 생각했는데 현 제모습에 저조차도 자신이 없어져서 사람을 못만나겠어요ㅠ 이제 다시 운동시작하려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