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이에요! 9모 잘본거같아요 히히,, 열심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재수생이에요! 9모 잘본거같아요 히히,, 열심히 한 보람이 있어서 좋아요!자랑할대가 없어서 올려봐요 하이띵!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좋아요, 자랑 받아줄게요. 잘 하셨어요! 정말 너무 힘든 재수생활 잘 하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