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내가 처음부터 없었더라면 이렇게 고생할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oname0321
·9년 전
차라리 내가 처음부터 없었더라면 이렇게 고생할일 없었을텐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teyes89839
· 9년 전
저도 한가지예요. 근데 저는 이미 태여났던바에 차라리 행복속에 있는 평안을 찾겠어요. 같이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ufch1234
· 9년 전
저도..그냥 처음부터 없었더라면..고생하지도..괴롭지도 않았을까(?) 라는 생각에 자주 빠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j1367
· 9년 전
정말 너무 공감되는 말이네용..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