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하후하 인성파탄자도많고 내앞가림도하기바쁜 고2입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후하후하 인성파탄자도많고 내앞가림도하기바쁜 고2입니다 혼자있는시간이 소중하고 이시간을좋아합니다 그림을 그리는일을 하고싶고 좋아하는사람과 언젠가는 잘되고싶고 잘안되더라도 다시 기회가 생긴다면좋겠습니다 친구들과 어울리는것도 좋아하지만 혼자 뭔가에 열중하는시간이 너무 소중합니다 이런나는 괜찮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wan29
· 9년 전
괜찮아요 사람마다 소중하게 여기는 게 다른걸요 괜찮고 나쁘고가 어딨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