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너무 좋다는 썸을 난 전혀 즐길 줄 모른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kssud059
·9년 전
남들은 너무 좋다는 썸을 난 전혀 즐길 줄 모른다 불안하고 불편해 우울해 오늘은 날 좋아하는 것 같았다가 내일은 날 안 좋아하는 것 같았다가 내가 너무 자존감이 낮고 불안해서 일까 저 사람이 아니면 나도 그냥 아니면 되는데 왜 그냥 그렇게 가볍게 아니게가 안되는걸까 나도 확신이 없는데... 우울해 내가 부적응자 같은 느낌이야 이래서 여태 연애를 못하고 살았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