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왕따가 될 것 같은데 저도 무리 내에서 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가 왕따가 될 것 같은데 저도 무리 내에서 영향력 있는 존재가 아니라서...... 3달만 버티면 된다고는 말하던데 그친구가 반 내에서 분열이 있었던 거라.. 그친구 2학년 올라가서가 걱정되요... 어떻게하죠ㅠ사건 터진지는 몇달 됬는데... 자칫 저도 왕따가 될 수 있어서..ㅠㅠㅜ 어떡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ntercotton
· 9년 전
그건 님의 선택이라고 봅니다 저도 왕따 당해봐서 아는데 내 편들어주는 친구,어쩌다가 한 번 도와주는 친구라도 있으면 되게 고맙고 진짜 큰 힘이 되주거든요 그리고 그건 그냥 신고해야 됩니다 선생님들 한테 말해봤쟈 선생님들은 적당히 타이르는 정도까지 밖에 못해요 그냥 신고하는 게 가장 안 힘들고 좋은 방법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