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다닐때는 괜찮은데 셋이 다닐때는 너무 힘들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소외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둘이 다닐때는 괜찮은데 셋이 다닐때는 너무 힘들다 홀수가 되면 한명한테 소홀해진다던데 그게 나다 둘이 다닐때는 무척 친하고 장난도 치는 애가 셋이 다닐때는 절 거의 없는 사람취급을 한다 얘들은 자기들끼리 얘기하는라 바빠서 나는 신경도 안쓰고 나는 거기서 내가 무슨 말을 해야할지 언제 끼어들어야 할지 타이밍만 재고 있다 근데 내 목소리가 작아서 못들어서인지 내가 말을해도 도중에 끼어들거나 못듣는경우가 많다.... 이제는 익숙해져서 셋이 같이 다니는때가 오면 핸드폰을 하거나 음악을 듣는다 근데...익숙해지려고 해도 가끔은 내가 이럴려고 얘네들이랑 친구가 됬나건가 싶기도 하고 얘네들 아니면 같이 다닐 얘들도 없어서 더 힘들고 소외감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