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뒤에 어른이 된다는게, 믿기지 않는다. 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isolation
·9년 전
3년 뒤에 어른이 된다는게, 믿기지 않는다. 이제 미래를 설계해야 할 17살이지만 아직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이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rin7777
· 9년 전
전 어른 되고 싶은데 대학도 가고, 자취도 하고, 돈도 벌고 저는 초4인데 꿈, 대학, 취미, 자취생활, 살곳 이런거 다 생각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커피콩_레벨_아이콘
eisolation (글쓴이)
· 9년 전
@yerin7777 초4때 그런 생각하셨다는게 참 부러워요. 저는 그저 노는게 제일 좋았었는데. 지금처럼 계획을 잘 세워서 저같은 고민하지 않길 바라요 :) 아 그리고 하나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는데, 어릴땐 어른되고싶었다가도 고등학생쯤 되면 분명 생각이 달라질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