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기억상실증에 걸리고싶다 .. 기억하기 싫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12ki
·9년 전
차라리 기억상실증에 걸리고싶다 .. 기억하기 싫은것들이 너무 많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04867486
· 9년 전
아품이 많으시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hdg4057
· 9년 전
저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음... 이게 다 그런거인지는 모르겠지만 충격적인 일이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거나 하면 그 일을 기억을 못하는 그런 병(?)이 있습니다. 이것도 기억상실증이라고 할수있는데 내가 기억하기싫으니까 뇌에서 지워버리는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스트레스를 엄청 받았던 사건이나 충격적이였던거는 기억을 못해요. 그래서 마냥 좋기만 했었는데 아니였어요. 그건 기억을 못하더라도 마음에 남아있었고 그건 계속 쌓여만 가서 마음의 병은 계속 커져갔어요. 그냥.. 기억하고 사건을 해결하거나 스트레스를 푸는게 나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ki (글쓴이)
· 9년 전
@love09 아아..전 그냥 뇌에 큰충격을 가하면 기억상실증에 걸린다고 들어서 .. 그런식으로도 지워진다는적은 몰랏거든요..왜냐면 전 충격이 크면 그 감정 다시 생각나고.. 욱하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그럴수있어요.. 그것도 힘들죠.. 근데 솔직히 기억이 나든 안나든 감정이 남아있는건 둘다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ki (글쓴이)
· 9년 전
@love09 뭐든 그냥 아무생각없이 편하게 사는사람이 제일 부러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그건 당연한거죠ㅠ 근데 슬픈게 아무생각없이 사는 사람도 속엔 화도있고 슬픔도있어요. 솔직히 편하게 사는 사람은 한명도 없는 셈이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ki (글쓴이)
· 9년 전
@love09 맞아요 인간관계가 제일 어렵고 돈이 중요하고 불공평한 세상이 너무 증오스럽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 울고싶죠, 이런 세상 진짜 더러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ki (글쓴이)
· 9년 전
@love09 울면또 재수없게 왜우냐고 하는사람도 싫고..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