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연애하는데 왜 나만 못하는거야.... 나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다들 연애하는데 왜 나만 못하는거야.... 나도 사귀고 싶다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arsi
· 9년 전
어렵게 연애를 시작해도 어렵고 외로운거는 마찬가지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mr1004
· 9년 전
사귀어 봤자 하는건 다 똑같아... 그냥 혼자사는게 제일 편한데... 왜 사서 고생하지? 돈 낭비 시간 낭비... 그래서 100일 못가나?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cy97
· 9년 전
진짜 사랑이 필요한 시기인지 아님 남들을 신경써서 주변 분위기에 휩쓸린건지 생각해보셨음 해요 결국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그 시간동안 좋은사람을 만나기위해 좋은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찾아올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