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마음이란게 참 어렵다. 그렇게 좋다가도 손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다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ddory98
·9년 전
사람 마음이란게 참 어렵다. 그렇게 좋다가도 손바닥 뒤집 듯이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려해도 마음맞는 사람을 만나는게 복권 당첨되는 것만큼이나 어렵더라. 때로는 솔직하게 대하면 솔직한대로, 돌려말하면 돌려 말한대로 관계에 해가 되니 정말 너무 어렵다. 다툼이 있어도 잘 해쳐나가고 싶고 고난이 있으면 서로 위로가 되어줄 사람 만나는게 이렇게 어려운것인지 이십대 후반이 될때까지도 몰랐았다. 너도 나만큼 우리 관계에 고민해봤을까? 나처럼 아팠을까? 인생이건 연애건 항상 나로부터 벗어나려는건 내가 알지 못하는 나의 문제가 있는걸까하여 20년 지기에게 물어도 모른다네. 참으로 갑갑하다. 요약 : 좋은 사람 만나고 싶음..ㅋ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