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고등학생 2학년 공고다니는 학생입니다 저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고등학생 2학년 공고다니는 학생입니다 저는 공고다니면서 꿈이라는걸 생각을해본적이없어요 학교에서 친구들이랑 이야기나누고 하다가 꿈이나 취업에대해 얘기를했어요.. 갑자기 꿈 취업얘기를하니깐 머리속에 온통 온갖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아무리생각을해봐도 꿈을 못찾겠어요 어떻게해야될까요..꿈..취업이라는 단어는 저에겐 너무나 어려운 단어인거같아요.. 고3되기전까지 꿈을찾아봐야겠어요 그래도 너무늦진않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roo
· 9년 전
죽기전까진 늦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