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가 아퍼야 하는거지...?난 그친구에게 얼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min
·9년 전
왜 내가 아퍼야 하는거지...?난 그친구에게 얼마나 잘해줬는데...왜...날 안봐주는거지...?난 아직도 지난날이 그리운데...넌 아닌가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