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건 다고통스럽겠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죽는건 다고통스럽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yz
· 9년 전
사는것보다 고통스럽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vmr1004
· 9년 전
순간이 고통스럽겠지요. 심장이 기형이라 반신욕을 하다가 열기에 숨이 가빠져서 그대로 일어설수도 소리를 낼수도 없는 상황이라 우선 물을 빼고 물안에 누워 있다가 그대로 정신을 잃었는데요. 그대로 죽었으면 죽을만 하겠다 싶더라고요. 죽겠구나라는 공포도 있었지만 묘한 약간의 쾌감도 느껴지고 심장이 기능을 잃고 천천히 죽는건 그럭저럭 괜찮을 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