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떤 싫어하는 사람이 생기면 엄청 싫어져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aaaaa14
·9년 전
나는 어떤 싫어하는 사람이 생기면 엄청 싫어져서 남들에게 나도 그렇게 보일까봐 걱정돼 그러다가 또 금방 풀어진다? 나 엄청 나쁜 사람인거 같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