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친구한테 전화를 잘 안해요. 사실 친구라는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친구한테 전화를 잘 안해요. 사실 친구라는게 허물없이, 별 쓰잘데기없는 시시콜콜한 얘기할 수 있잖아요. 오는 전화를 다 받고 또 얘기하면 재밌고 좋은데 막상 저는 먼저 할 생각도 안든다해야하나... 연락할 이유가 없어요.. 제가 지금 아무 일이 없어서 집에만 있는데 그래서 그런가 전화해서 할 얘기가 그닥... 근데 또 생각해보면 제가 무슨 일이 있다해서 친구한테 전화하는 편도 아녜요. 진짜 제가 생각해도 나쁜거같아요 먼저 자주 연락해야하는데... 저는 카톡으로 잘 대화하는데 친구는 그게 아닌가봐요. 너가 먼저 전화한적없다고 말하더라구요. 화낸건 아니고 그냥 장난?식으로.. 앞으로 노력해야겠죠 그냥 가끔 할얘기없어도 전화해서 시시콜콜한 얘기하고 그래야겠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yro0385
· 9년 전
제가 친구라면 서운할거 같아여 적당한 시간에 바로 전화해 보세요 뭐해? 밥은? 간단한 인사말부터 ㅎ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