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규가 있는데 너무 외로워요 같이 등교하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자친규가 있는데 너무 외로워요 같이 등교하면 남친은 폰을 하고 그냥 데이트도 먼저 하자 안하고 좋아한다는 표현도 많이 안해줘요 ㅠㅠㅠ 그냥 다른 사람이랑 사귀는 것이 나을 것 같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oree
· 9년 전
표현을 못하는 거 일수도 있어요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yoree ㅠㅠ 그런것같긴한대 그래도너무외로운것있져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그런가요 ㅠㅠㅠㅠ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