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에게 무시를 당하는 건 오래 전부터 그랬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상대방에게 무시를 당하는 건 오래 전부터 그랬다. 그럴 때마다 참고 참았다. 요즘엔 나도 기분 나쁘다는 표현을 하는데 너무 유치한 것 같다. 그 사람이 먼저 잘못한 건데, 오히려 내가 잘못된 것 같다. 억울하면서, 욕을 먹는 건 만만한 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incess0508
· 9년 전
뺨한대때려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87
· 9년 전
안아주고싶어요 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