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학교 안갔어요..무서워서... 친구 없거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학교 안갔어요..무서워서... 친구 없거든요...어제도 안갔어요...ㅜㅜ 엄마는 몰라요..제가 학교 간줄 알고 계세요.. . 저...전학가고 싶어요...ㅜㅜ 저 앞으로 어떻게 해야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estepwait
· 9년 전
부모님께 말씀드리세요 꼭
커피콩_레벨_아이콘
sb02
· 9년 전
전 1년정도 그랬는데 지금까지도 힘들긴하지만 적응되면 괜찮아요 . 누가그러더라구요 전학가서 왜 전학왓냐고 묻잖아요 것도 그렇고 내가 이렇게 작아지고 소심해졌는데 거기 가도 똑같다고 하길래 첨에 여기보단 괜찮을거야 그랬는데 모든애들이 제가 친구없는거 다 알더라구요 그래서 가면 지는거같아서 안가고 버티고 있어요 ❗ 저도 학교 안가고 맨날조퇴하고 그러니까 엉망이에요 그래도 학교가서 상담쌤이나 보건실에 있어보세욤 힘내세요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