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던 회사건 친구던간에 내 마음 속 이야기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정신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가족이던 회사건 친구던간에 내 마음 속 이야기를 하지 말자. 마음에 있는 이야기를 하니까, 정신병 취급하고 다른사람들과 비교하고 ***로 보더라. 인생 혼자 사는 건 아니지만, 어짜피 나중에 죽을 땐 다 같이 손잡고 죽는 거 아니다. 인생 나 혼자 사는 거라서, 나만 날 알아주고 날 잘 보살피면 된다. 30년까지 주위 사람들에게 잘 보이도록 노력하고, 착한 딸, 착한 동료로 있던거 때려친다. 도움을 요청했었던 내가 ***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prehand
· 9년 전
공감해요 저도 사람 기대치 낮추고 안믿으려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mmmij
· 9년 전
정말내마음은나혼자간직하는게제일낫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007
· 9년 전
힘든애기 계속하면 병× 취급함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a3
· 9년 전
진짜 자기자신말고 믿을사람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