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랑 일년이 넘었습니다 주말에 싸우고서 부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errying
·9년 전
여자친구랑 일년이 넘었습니다 주말에 싸우고서 부터 말투가 좀 달라지더라구요 서로 말투 좀 잘하자고 그러는데 알았다고만 하고 하트도 줄고 매일 그래~ 이런 식이네요 저는 말투도 고치고 최대한 잘하려고 하는데 여자친구는 마음이 좀 식었는지 풀려고도 안 하네요 토요일까진 서로 보고 싶다고 했는데 매일 말투 때문에 신경 쓰이고 잠도 잘 못자고 말투 하나 하나 신경 쓰이는데 어떡하죠 그리고 저는 여자친구가 변한 거 같을 때만 불안하고 막 어떡하지 하는데 막상 잘 사귀면 귀찮기도 하고 만나기도 귀찮고 그러는데 저도 제 마음을 모르겠네요 정인지 사랑인지. 곧 수시 실기인데 힘들어요 이만저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rrying (글쓴이)
· 9년 전
@!3f0b988301335d30610 그러다가 영영 헤어지면 불안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rrying (글쓴이)
· 9년 전
@!3f0b988301335d30610 저는 뭔가 이상하게 안 좋아도 사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