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시작한지 삼일째. 집이 가깝고 오늘은 강아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onestepwait
·9년 전
자취시작한지 삼일째. 집이 가깝고 오늘은 강아지 혼자있는 날이라 가서 자려했는데... 못 있겠다. 안전하다고 느껴지지가 않아. 가족한테 받은 스트레스때문에 속상해서. 독립할때가 되긴 됐다보다. 그래서 새벽 2시에 자취방으로 돌아왔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h7138
· 9년 전
하아 맘아프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