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멸망한다는 얘기 전부터 돌던데 제발 앞으로 좋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지구멸망한다는 얘기 전부터 돌던데 제발 앞으로 좋은일도 없을테니 다없어져버렸으면 좋겠어요 너무비참해요 죽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cl0425
· 9년 전
힘내요.. 하지만 지금 힘든만큼 나중에 더욱 좋은일이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