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있으시다면 이글 한번만 보시고 어떡해야될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시간이 있으시다면 이글 한번만 보시고 어떡해야될지 제발 알려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 저는 현재 이제 곧1년인 한살위 남자친구와 만나고있는 중3여학생입니다 작년엔 오빠랑 같이 학교도 다니고 많이 만날수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오빠는 제가 정말 부담스러울정도로 저한테 너무잘해줬고 진짜 하루하루 사랑받는게 이런기분이구나 처음으로 제가 이런기분을 느낀 연애였던것같아요 심지어 오빠가 여자문제는 아예없었고 앞으로도 여자문제는 절대없을꺼라고 그랬고여ㅎㅎ 근데 오빠가 고등학교가고 학교도 떨어지고 조금 거리가 떨어지니까 일주일에 한번? 정도 만날까말까가됐어요 고등학교가면 중학교보다 이쁜언니들 많잖아요 그래서 걱정되는게 사실이지만 그래도 오빠믿으면서 지내왔어요 그러다 한달동안 안만나기도하고 같은동네있으면서도 친구들이랑 놀다 가버리고 연락도없고 그냥 너무달라졌고 이젠 여자문제까지 생기려하네요 제가 친구한테 오빠가 새벽에 다른여자를 만나서 키스했다는 얘기를들었어요 원래 여자가 있으면 바로바로말해주는데 그때는 얘기도 안했구요.. 그래서 오빠한테 물어보고 싶었는데 그래도 선배니까 이걸 오빠한테 말하면 그친구한테 피해가갈까봐 물어***도못하고 그친구가 너무자세히말해주고 솔직히 친구가 그런걸 거짓말할리는없구요(그걸 말해준건 남자인친구이고 그자리에 오빠와 같이있었는데 그친구와 오빠랑 여자분이랑 같이있었다고하네요) 그래서 제가 한번 떠봤는데 오빠가 왜계속의심하냐고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너무 내생각만했나하고 진짜너무미안했어요 근데아무리생각해도 다른여자를만나고 키스를한건 이해가안돼요 근데 전지금 오빠가 너무좋아요...어떡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ngsil
· 9년 전
그친구를 언급하지 마시고 소문으로는 ~했다는데.. 진짜야? 이런식으로 물어보세요. 확실하지 않으니까요. 아직 의심하기에는 일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