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괴로워요노력을해도되는게없고가슴만답답하***괴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너무괴로워요노력을해도되는게없고가슴만답답하***괴감들고 부모가나보고해본건있냐고해요난아무것도못하겠는데 다죽이고 나도죽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al222
· 9년 전
좀더 생각해봐요 아무것도 못하는건 없어요. 당장에 되는건 없을수도 있지만 그것이 아직은 진행형일수도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