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도 못내고 혼자 우는 밤이 앞으로 얼마나 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antonepunch
·9년 전
소리도 못내고 혼자 우는 밤이 앞으로 얼마나 더 있을지 짐작조차 되지 않는다. 못난 나를 끝없이 원망하며 얼른 죽어버리라고 속으로 계속 외친다. 언제쯤 끝이 날까? 괴로워서 나는 어딘가로 자꾸만 도망치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yz
· 9년 전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rehd1125
· 9년 전
도망치고 싶은 마음이 나쁜건 아니에요. 당신이 얼마나 수 많은 밤을 울었을지 저는 알 지 못 하지만, 그 눈물은 절대 당신이 죽기바라는 눈물이 아닐거에요. 지쳤다면 잠시 쉬어가세요. 당신이 못나게 보이는건 지쳐있기 때문일지도 몰라요.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