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에겐 삶이란게 참 즐겁고 축복일텐데 자기혐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기혐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누군가에겐 삶이란게 참 즐겁고 축복일텐데 자기혐오와 무기력으로 범벅이 되어 산다는 게 참 고통스럽고 쉽지가 않네요 분명 세상에는 나보다 힘들고 괴로운 사람들도 많아서 이런 나조차 부러워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래도 삶이 너무 무거워서 허파가 짓눌리는 것 같아 가끔은 모든 것으로부터 도망쳐서 사라져버리고 싶기도 하지만 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런 고통을 줄 수는 없으니 참아야지참아야지참아야지 비가 내려 창밖에는 빗물이 떨어지는 소리가 끊어질 듯 이어지고 이어질 듯 끊어지고... 투명한 빗방울이 흙먼지에 뒤섞여 흙냄새 물냄새 풀비린내 스스로가 원하는 바를 관철하며 살아가기 위해서는 도대체 얼마만큼의 힘을 가져야할까 하지만 나는 아직 너무 작고 힘없고 그렇다고 남겨진 시간이 많지도 않아 지나가던 행인1 웅성거리는 동네사람 3으로 살아가기란 특히 이땅에서는 쉽지가 않고 특히 그 안의 작은 사회에서는 더더욱 쉽지가 않아 온 국민에게 미움 받아도 참으로 뻔뻔스럽게 태연한 레밍씨의 멘탈밀큼은 부럽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