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남친이 없는걸까 성격 때문인가 외모 때문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inbun
·9년 전
난 왜 남친이 없는걸까 성격 때문인가 외모 때문인가.... 잘해줄 자신 있는데... 외롭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ramge
· 9년 전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okijn12
· 9년 전
난 왜 여친이 없지.. 얼굴은 문제는 있구 잘해줄 자신 있는데 .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yz
· 9년 전
남친 여친없어도 즐겁게 살수있어요.^^ 그렇지만 마음통하는 남친 생기길 바랄게요~ 남친 찾을 나이시면 노력하면 외모극복할수있어요 피부좋고 치아하얗고 머릿결좋고 건강해서 눈이 맑으면 나이한살한살 더 들수록 그게 제일 예쁜기준이되니까 미래를위해 건강하게^^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bun (글쓴이)
· 9년 전
@plokijn12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