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친구들이랑 있을때 대화하기가 힘든거같다 대화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한친구들이랑 있을때 대화하기가 힘든거같다 대화를 하고싶은데 대화 할 주제도 못꺼내겠고 대화를 한다해도 맞장구 쳐주는 상황이다 그렇다고 대화를 억지로 하고싶지도 않다 혼자있는 시간이 편안해져서 무서운거 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ver
· 9년 전
저도요 무엇보다 혼자 있는 시간이 편안해요 이러다가 정말 누구하고도 어울리지 못하게 되면 어쩌나 고민이 되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yz
· 9년 전
혼자있는시간도 즐기시면서 취미를한가지만들어 보세요 친구들이랑 대화하는데도 말할거리가 되어줄테고 그중 취미가맞는친구가 있다면 별다른말안해도 같이 있는게 즐거워지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