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너무 허하다...외롭다 역시 타지에서 혼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마음이 너무 허하다...외롭다 역시 타지에서 혼자 버티기란 보통이아닌것같다 자꾸 나쁜 마음이 든다 빨리 누군가를 만나고 싶은데 외로워서 만나는게 얼마나 이기적인가 라는 생각도 든다 그치만 외롭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kepucku
· 9년 전
타지 어디야? 나도 미국에서 오랫동안 혼자 살아서 충분히 이해해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okijn12
· 9년 전
동네 음식점 이모님이라도 편하게 말걸면서 그곳에도 적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