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고2, 내일은 모의고사.. 모의고사 같은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모의고사]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는 고2, 내일은 모의고사.. 모의고사 같은건 꿀팁 없나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bun
· 9년 전
없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inbun 앙돼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bun
· 9년 전
나두 고2인데 오늘 시험 퐛팅 하자!!! 셤 끝나면 집가서 자야지 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inbun 난 게임이나 하다 쓰러져야겠다ㅋㅋ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