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강박이 또 나를 조여온다 나는 기분이 좋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이상한 강박이 또 나를 조여온다 나는 기분이 좋으면 꼭 나쁜일이 생긴다. 때문에 거의 모든 날을 안좋은 생각을 하며 산다 왜 그렇게 사냐 하겠지만 당장을 살아가는 나에게는 미래에 생길 더 나쁜일 보다 현재의 우울감이 더 안정을 주는 것 같다. 아침 6시까지 뉴스를 찾아보고 불안하게 산다. 불안한 마음을 갖고 살아도 불안하다. 언제 나쁜 일이 생길까 나는 내일 2주간 여행을 떠난다. 신나게 놀 자신이 없다. 일행에게 미안하다. 내가 없는 2주동안 가족에게는 별 일이 없겠지, 지인들에게는 별 일이 없겠지,대한민국에는 별일이 없겠지. 오늘도 뉴스를 보다 잠에 들지 못할 것 같다. 너무 어릴 때 부터 갖고있던 전쟁에 대한 공포감이 사라지지않는다. 내가 아무것도 할 수 없는것도 안다. 알기에 더더욱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 요즘들어 심해진다. 내가 스스로 옭아매버린 우울함. 너무 힘들다. 이 우울함을 떨쳐내면 얼마나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인가. 너무 무섭다. 이상하다. 요즘 마음을 너무 편하게 하고 살았나보다. 너무 무섭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uruteogi
· 9년 전
혼자여서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