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나이 36인데 벌써 늙어서 죽는게 무섭다 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나이 36인데 벌써 늙어서 죽는게 무섭다 애 낳는것도 무서워서 결혼도 안할껀데 말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o2r
· 9년 전
결혼않하면 이상한눈으로보죠 이놈에 나라는 그냥 편히사는것도 좋은건데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ono2r 결혼 안하는게 왜 이상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o2r
· 9년 전
않하는게 좋다는건데요 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ono2r 아하 그러군요 혼자 사는게 편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bun
· 9년 전
전 18살인데도 늙어서 죽는게 무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