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가 호락호락 하지 않아 많이 힘들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phia01
·9년 전
인간관계가 호락호락 하지 않아 많이 힘들지? 너가 친하다고 자부했던 그 친군 널 배신하고, 너가 온 마음을 다해 사랑했던 그 사람은 널 떠났고 근데, 그런 부질없는 인연에 너무 연연해 하지마 그 사람은 그냥 딱 거기까지 인거야. 어차피 인간관계라는게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지만 그런 사람들을 일일이 신경 쓰며 너의 감정들을 소비할 필요는 없어. 그저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들한테 최선을 다하면 돼. 겪어보니 알겠더라, 인간관계는 '시작'보다 '끝'이 더 중요하다는 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prehand
· 9년 전
저장해도 되죠 ???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글쓴이)
· 9년 전
@apprehand 저장하셔도 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글쓴이)
· 9년 전
@!ee3a26057ad10b5f6d7 있습니다 있을거에요 지금 당장 찾으려고 하지마세요 언젠간 좋은 사람이 다가올거에요 당신 또한 사랑받을 자격이 충분하니까요 화이팅 합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글쓴이)
· 9년 전
@!8c854fcd0a957c29334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