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중2 여학생입니다 전 진로희망이 작곡가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진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전 중2 여학생입니다 전 진로희망이 작곡가에요. 음악을 좋아해서 작사하는것도 좋아하고 그래서 틈틈히 하고있어요 그래서 작곡가가 되고싶다고 지난 1년동안 그래왔는데 지금보니까 작곡가란게 잘하지않으면 수입이 안들어오는거란말이에요.. 내가 좋아하지만 돈을 벌수없다는걸 생각하니.. 어쩔수없이 돈이란걸 벌어야하잖아요 그런데 안정적인 직업이 아니다보니까 진로를 바꿔볼까 조금 생각했는데 전 이게 좋아서.. 하고싶은건 분명하지만 돈때문에 포기하게되는데 이거 어쩌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