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중학교가는데.. 같이가고싶은 친구랑은 떨어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년 중학교가는데.. 같이가고싶은 친구랑은 떨어지고 대신 쫌친한 친구랑 같이갈 것 같은데 걔친구들도 그쪽으로 간데서,. ㅠ진짜 졸업하기싫어요.. 예전에 은따 비슷한것때매 혼자있거나 친한애들이 지들끼리있으면 진짜 미쳐버릴것같아요.. 먼저다가와주면 다 좋은데ㅜㅠ 그런 적극적인 친구가 있을까요ㅠ? 새친구사귀는게 나을텐데ㅠㅠ 왕따 또 당하는건 아닌지 걱정돼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